티스토리 뷰

  경기지역의 채용명가 알바몬 입니다. ​예전에 저도 PC방 아르바이트를 찾을 때 이 사이트를 이용했었는데 예나 지금이나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서비스입니다. PC방 야간 알바가 힘들긴해도 나름 꿀 알바였죠. 그런데 다시 하라고 하면 못 할 것 같아요. 

  야간 알바를 하면 다음날 하루가 정말 피곤해 지거든요. 방학때나 가능한 일 입니다. 그런데 지금 생각을 해 보니 알바해서 번 돈으로 무엇을 했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아마도 아이팟을 사고 싶었던 것 같은데 그렇다구요 ㅎㅎ 잡설이 길었습니다. 처음 접속을 하시면 알바몬X더바찬 모니의밥상이 나오네요. 

​요즘 갑질 문화가 많이 나오다보니 알바생도 자신있게 살라는 삼디의 알바를 리스펙트하라는 카피문구가 보입니다. 메인 화면의 가운데를 보면 지역을 고를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먼저 경기를 골라줍니다. 

​그 다음 하위 지역을 선택해 줍니다. 예시로 안산을 선택해 볼까요? 안산은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가 있는 곳으로 많은 알바자리가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상위에 뜨는 업체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광고를 집행하여 상위에 노출 되도록 한 것으로 아마도 사람이 많이 필요한데 잘 지원을 하지 않는 경우 혹은 새로운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서 기업에서 광고를 진행하는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될 수 있으면 걸러줍니다. 

  ​그 밖에 직접 메뉴탭에서 지역을 별도로 지정하여 들어갈 경우 좀 더 상세한 조건들을 입력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나는 PC방 알바를 하고싶다 혹은 고기집 알바를 해서 돈을 많이 벌고싶다라면 이러한 상세한 조건을 입력해주면 내가 원하는 정보를 좀 더 쉽게 찾을 수 있는 것 입니다. 

이상으로 경기 알아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요즘 벚꽃이 한창 개화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앞섭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