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조예족 전사입니다.


야밤에 배가 출출해져서 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역시 야식은 치킨



김제치킨 맥시카나에서 커리어우먼치킨을


배달 시켜 먹었습니다 :)


요즘 신메뉴라고 해서 


커리어우먼치킨이 핫하더라구요 !


커리를 또 좋아하는 우리가족은 바로 치킨주문고고






아이유가 맥시카나 모델인가봐요


인도스러운 아이유가 치킨박스에 땋!





커리어우먼치킨 + 땡초상하이볶음밥이 나왔습니당


커리어우먼치킨이라고 해서 커리소스도 


따로 들어있더라구요~!


김제치킨 멕시카나의 치킨 배달상태도 굿굿





자 그럼 우리 치느님을 만나볼까요?


커리우먼치킨은 인도커리치킨이라고 하더니만


진짜 인도난 같이 생긴 아이가 


큼지막하게 하나 들어있어요





난을 보니 커리우먼소스에 바로 찍어먹고 싶어서


김제치킨을 들어서 소스로 바로 출동 ㅋㅋㅋㅋ


오 생각보다 완전 쫀쫀한 난이던데요?


빵같은 느낌은 아니었고, 담백해서 아주 맛있었는데


커리소스랑 완전 잘어울림 꺅 ㅎㅎㅎㅎ





전 닭다리보단 가슴살입니다 가슴살이 제스타일


ㅋㅋㅋㅋ


그래서 저랑 치킨먹는거 다들 좋아해요 ㅋㅋㅋㅋ


김제치킨도 역시 닭가슴살부터 올려봅니다.


 푸핫 ㅋㅋ






치킨이 바삭하면서도 속살도 너무 


뻑뻑하지도 않고 담백하게 맛있어요 :)


이맛에 치킨을 먹는거죠 ! 


멕시카나 후라이드도 원래 맛있는걸로 유명하잖아요?





커리우먼치킨이니까 커리소스에 


촉촉하게 찍어서도 한입 ~



커리소스가 너무 찐하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과 같이 먹기도 좋겠더라구요!



김제치킨 커리우먼치킨도 앞으로 


많이 주문할것같아요 !





한국인의 마무리는 역시 밥이죠


커리우먼치킨과 다들 같이 


드시던데 바로 요아이~






땡초상하이볶음밥입니다! 


매콤한 볶음밥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는 엄청 매운스타일은 아닌데, 


치킨과 같이 치밥으로 먹기에는


완전 굿굿굿


김제치킨, 치밥도 커리우먼과 같이하니까 맘에드는것





후라이드도 먹고 커리소스도 촉촉하게 찍어먹고


제 스타일이에요 멕시카나 커리우먼치킨 굿초이스





멕시카나 김제점 063-543-9983





이 치킨이 맛있어 보인다면


아래 공감하트를 눌러누세요


글쓴이에게 큰 힘이됩니다.^^


'음식,맛집 > 배달음식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달이야기 001] 피자 알볼로  (0) 2013.01.28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