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식사를 하지못해 느즈막히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먹었습니다.

사실 뭘 먹을것인가 많이 고민을 했습니다. 라면을 먹을까 카레를 먹을까 고민했지만

오늘은 도시락으로 정했습니다. 저같이 혼자사는 사람들에게 편의점 도시락은

정말 고마운 존재인것 같습니다.

밤늦게 먹을수 있고 간단히 한끼 해결할 수 있으니 말이죠.

 

얼마전 식샤를 합시다 라는 드라마에서 이수경씨가 혼자 맛집들어갔다가 그냥 나왔듯이

혼자서 뭘 먹기가 참 힘들죠.ㅎㅎ

 

자 오늘의 주인공 더블빅요일정식 소불고기 입니다.

뭔가 푸짐하게 들어있는게 얼핏얼핏 보입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짠.. 이렇게 많이 들어있습니다.

김치볶음, 치킨조각, 생선가스, 오징어채 조림, 햄야체볶음, 소불고기, 계란반개

총 7개의 반찬이네요. 말로만 듣던 7첩반상을 3,600원 편의점 도시락에서 보다니 와우 감동이네요ㅠㅠ

회사에서도 3첩 4첩이 고작인데 말이죠. ㅋㅋ

 자 이건 매인메뉴인 소불고기입니다. 매인메뉴이지만 양은 그다지 많이 않습니다.

 햄볶음인데요 맛납니다. 저 마늘쫑은 좀 아린데 그래도 느끼한맛을 잡아주는 것 같습니다.

 오징어채입니다. 양은 많지 않지만 먹을만합니다.

 치킨입니다. 

 이건 반찬밑에 숨겨진 밥입니다. 밥이 찰지고 맛있습니다. CU 도시락은 저번에 스팸도시락에서도 봤듯이 밥맛은 참 좋습니다.

http://v.daum.net/link/49025329 CU편의점 스팸도시락 시식후기

 

 제가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김치도 한입. 맛있습니다. 밥반찬 하기 좋아요.

 메인메뉴 소불고기 한입 맛있는데 양이 적어서 아쉽습니다.

 햄야체 볶음의 햄도 한입 안에 치즈같은게 있네요? 뭔가 쫀듯한 육즙이 나오면서 치즈의 부드러움이 혀를 감싸주는게 밥이 절로 생각나게 합니다.

 이건 치킨밑에 숨겨져 있던 생선가스입니다. 생선가스 맛있어요 전 생선가스를 좋아하니까요. ㅋㅋ

 다 먹어버렸습니다. 반찬이 많아서 밥이 좀 모자라긴 했는데 적절히 분배해서 먹으니 정당했던 것 같습니다.

평점 ★★★★

배고파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주관적으로 별 4개 주고 갑니다.

CU편의점 더블 BIG요일정식 다른 시리즈들도 한번씩 먹어봐야 겠습니다.

 

이 도시락이 맛있어 보인다면 손가락을 클릭해주세요!

추천은 글쓴이에게 힘이 된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