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하대 후문에 있는 피자집 시카고 피자에 피자를 먹으로 갔습니다.

시카고 피자에 가면 일단 모든게 셀프입니다.

아래처럼 토마토, 갈릭소스, 피클등은 직접 가져다가 드셔야 해요~ 마음껏 가져다 드셔도 됩니다

​압접시고요

피클입니다. 너무 기니까 한번 잘라주죠

이렇게 칼을 이용해서 잘라줍니다.

피자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피자가 치즈가 장난이 아닙니다. 계속해서 뿜어져 나와요

​사이드로 시킨 닭가슴살 튀김도 나왔습니다.다시 먹고 싶네요

 

 

 

 



 

 

치즈가 쭉 쭉 늘어납니다.

더 높게 쭉쭉쭉

 

​초! 토! 화!

ㅋㅋㅋㅋㅋㅋ

 

너무 배부룹니다.!.! 맛은 뭐 쏘쏘합니다. 좀 짜요~~ 참고하시길

여자친구와 오기 좋은 곳 인 것 같습니다.

끝!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