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군가 그랬다.
부산에 가면 밀면을 먹어야 한다고~
가야밀면을 먹고싶었지만
시간이 없었고
기다리는것이 싫어서 다른곳에서 먹기로 했다.

밀면 본연의 맛은 다르지 않을 것이라는
판단아래. 초량역 바로 앞에 있는
초량밀면에 밀면으로 결정!


나는 밀면을 시켰고
같이온 와이프는 칼국수를 시켰다.​


밀면은 아래와 같은 비쥬얼을 갖고있다.
궁금하고 또 먹고싶었다.
30여년간 냉면만 먹었던 나에게
어떤 신선한 맛을 느끼게 해 줄까?​


이건 육수주전자이다.
밀면이 나오기 전에 나오는데
한컵 딱 마시면 육수맛이
감칠맛이 일품이다.​


다 먹었다. ㅎㅎ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일단 육수는 약간 싱겁다.
그래서 양념장이 있었는지 모르겠다.
그리고 면이 칡면에서 냉면으로


다시오지는 않겠다 ㅋㅋ 별로 맛없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