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H&J 스튜디오 우정촬영 후기]



안녕하세요



하얀 벚꽃이 휘날리는 좋은 계절이에요~ 



오늘은 봄날벚꽃놀이만큼 만족스러웠던 

우정촬영후기 남겨보아요 ^^ 



요즘 친구들끼리 추억 남기기에 

우정촬영 만한 것이 없잖아요



주변 사람들로부터 부산지역에서는


 H&J 스튜디오가 좋다고 들어

다녀왔는데 역시 만족스러웠습니다.

 

입소문이라는게 괜히 있는게 아니라고요! ㅋㅋ

역시 백문이 불여일견!


자 지금부터 사진소개 들어갑니다.


오늘의 촬영 컨셉은 총 3가지로

케쥬얼, 드레스, 섹시 였습니다^^


소품은 무제한으로 대여가 가능해서

원하는 대로 연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케주얼한 느낌의 셔츠를 입고 촬영했습니다.



뭔가 잡지의 한장면 같지 않나요?

잡지 모델처럼 언제 찍어보겠어요 ㅠㅠ

너무 감동입니다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남기기 위한 시간

그리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더라구요


즐거운 촬영 신나는 음악 모델이 된듯한 느낌이에요






사진찍다가 민망하면 어떡하지 고민 많았는데

작가님이 여작가님이라서 


섬세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같이 누워서 짠!


추억만들기~ H&J에선 어렵지 않아요



이번 컨셉은 모든 여자들의 로망

드레스 컨셉 입니다! ^^


예정에도 없던 부케하나씩 들고 찍어봅니다.

스마일~



표정짓는게 오색하긴 하지만 


서로 마주보며 다시한번 스마일~




우정사진 촬영한 추억 

영원히 잊지 못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기모노 컨셉입니다.


미리 준비한 의상을 입고 찍을수도 있지만


이렇게 의상대여도 가능해서 

편리하고 재밌게 촬영했어요 ^^ 


사진 감상하시죠~


사진색감이 무엇보다도 

잘 표현된 것 같지 않나요?


나중에 원본파일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데

색감이 잘 표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단체사진과 더불어서 




이렇게 전신샷뿐만아니라 

반신 클로즈업까지 찍을수 있어요


이거 너무 분위기 잡았나요 ㅋㅋ

우정촬영 찍으러 온건지 개인화보 찍으러 온건지 

착각이 들정도에요 ㅋㅋ 


하지만 너무너무 좋았다는거~ ㅋㅋ! 


새침하게 한컷

찰칵!



아까도 말했지만

이런 섹시한 컨셉의 사진을 찍을 때 

살짝 민망할 수 도 있지만


하지만! 


여작가님이 계시기 때문에 

편하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컷 찰칵! 


친구지만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



지금까지 부산 우정사진 후기 사진을 보셨습니다.^^


정말 이쁘게 잘 나왔다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어쩌면 평생의 한번뿐일 추억을 만드는

우정촬영 하는건데

스튜디오 선택이 중요하잖아요


부산엔 없던 신개념 스튜디오

H앤J 스튜디오 강추드립니다. ^^



예약문의 >> http://Cafe.naver.com/hjphotostory




아래는 가격표입니다.

방문을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가격표를 참고해주세요!





찾아가기


이 후기의 사진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공감하트를 눌러누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