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

부산우정촬영 스냅사진찍고온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예전부터 친구들끼리 추억만들려고

계획했었는데 드디어~! 찍게됬었습니다.

요즘 친구들하고 스냅사진 많이 찍잖아요

 

다들 가기전부터 두근두근

기대를 많이하게 됐어요~~!

 

겨울이라 밖은 너무 추운데

따뜻하게 스튜디오에서

작가님이 너무 재밌게 해주셔서 즐겁게 찍었어요~!

 

우선 캐쥬얼 사진 입니다. ^^

 

사탕하나씩 들고 찍어봅니다.

빨간머리 엔 같은 느낌이죠?

오늘은 루돌프가 되어봅니다.

빨간 코가 샤샤샤~!

다같이 치~~~즈

지금 찍은 이 사진

정말 평생 간직할 것 같아요

시크하게 한컷

차도녀가 되어봅니다.

귀엽게 한컷

스마일

.

 

다음은 드레스 사진이에요~~!!

평생에 한번 입어볼까 말까한 드레스

여자들의 로망이잖아요 ^^

 

이렇게 친구들과 드레스를 입고 찍으니

신부가 된 것 만 같습니다. ㅎㅎㅎ

언제나 지금처럼

부산우정촬영 H앤J 스튜디오 

오길 정말 잘했네요

오늘 하루만큼은

화보속의 주인공이 되어봅니다.

사진 진짜 대박 ㅋㅋ

여신이 된것만 같습니다.

제 친구지만

제가 봐도 너무 이쁘네요 ^^*

 

부산우정촬영 스냅

정말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친구들과 영원히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꼭 찍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덕분에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었어요!! ^^

 

촬영하면서 보니 커플촬영도 하시는분들 있던데

다음엔 남친과 함께 찍어야 겠어요!


예약문의 >> http://Cafe.naver.com/hjphotostory


아래는 가격표니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부산우정촬영 스냅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이정보가 도움이 됬다면

아래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