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를 사게되면 1년에 한번 씩 내야하는

 것들이 있다. 첫번째가 세금이고 두번째가 보험료이다.이렇듯 감가상각을 포함하면 가만히 주차만 시켜놔도1년에 2~300만원은 적자인 자산인 자동차이지만그 편리성 때문에 이용할 수 밖에 없다.ㅠㅠ나는 원래 삼성 다이렉트보험을 주로 이용한다. 왜냐? 그냥 이미지가 좋아보였다.내가 주로 쓰는 카드가 삼성카드이기도 하고뭔가 혜택이 있지 않을까해서주로 이용해왔다. 인터넷에 다이렉트보험료를 비교해주는 사이트들이 있는데 대부분 내 개인정보를 호시탐탐  노리는 사람들이라믿음이 가지 않았다. 그래서 똑똑한 소비자라면 합리적으로 비교를 해보고 최저가 보험료를 찾는것이 

좋지 않을까 싶어서 귀찮음을 무릅쓰고 노가다를 해가면서 무려1시간이나 웹서핑을 해서 찾은 결과이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참고하신다면 제 블르고를 참고하신다면

바로 돈버신 겁니다.  


왜냐하면 시간은 금이기 때문입니다.

ㅋㅋㅋ


그럼 거두절미하고 

본격적인 산출결과를 보겠다. 



모든 보험료를 산출하는 

조건은 동일했고

부부한정이라는 운전자 

범위를 설정했다.

또한 나이는 

32살이고 와이프는 28살이다.

아기는 없다는 가정이다. 


이러한 디테일한 설정

하나하나가 보험료에는

많이 차이가 나이기 때문에

이 글은 그저 참고로만 보시는

것이 좋을 것이다. 


자 지금부터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ㅎㅎ





우선 삼성다이렉트 

총 보험료 : 842,970원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총보험료 : 1,090,950원




KB 매직가 다이렉트

총보험료 : 837,310원


동부화제 다이렉트

총보험료 : 781,980원



메리츠다이렉트

총보험료 : 1,098,990원




이상으로 내가 계산한 보험료들이다. 

몇몇 사악한 보험료들이 보인다.

허허... 이거 최고가와 최저가 차이가 

최대 31만 7천원이나 차이가 난다. 

허허..이거 계산안했다가는

눈뜨고 호구되는건 순식간이겠구나

싶었다. 






이걸 표로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다.

옆에 기타는 광고모델인데 

난 티비를 자주본다 

따라서 딱 떠오르는

사람들 적어봤다. 


 회사명

 총 보험료

 기타

 동부화제 다이렉트

781,980원

 설현

 KB 매직가 다이렉트

837,310원

 손연재

 삼성 다이렉트

842,970원

 ?

 AXA 다이렉트

1,090,950원

 히딩크?

 메리츠다이렉트

1,098,990원

 인형?






사실 나는 T-map을 사용한다. 

공짜로 풀린건 다들 아실것이다. 









그래서 여기에는 운전습관이라는 것을 점수화해서 

동부화제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기능이 있는데 


나도 모르게 사용했던게 

보험료 할인데 도움을 준것도 같다. 

약 5%정도?


근데 그걸 적용하지 않고서도 82만원 정도이니

그래도 가격적으로 여전히 1등이다. 


설현이 광고하는데 가격도 저렴이라?


ㅎㅎ 이번년도에는 동부로 결정하기로 했다. 


재미로 혹은 참고로 봐주시고

여러분의 조건에 따라 할인폭이 다 다르니

꼼꼼히 손품을 파는것이 보험료 할인의

비결이라고 생각한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트를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 힘이되고 복받으실겁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