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양꼬치를 먹으러 왔습니다. ㅎㅎ저도 그렇고 여자친구도 그렇고 양꼬치를 좋아하는지라... 

평일에는 지방에서 일을하느라 주말에만 만나는 장거리커플이지만 오늘도 금요일이 되어서 한걸음에 달려왔습니다.

한국에는 많은 중국사람들이 있는데 거기에 발맞춰서 식당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중 대표메뉴가 양꼬치가 아닐까 싶네요.

기본찬.

 내가 좋아하는 즈란(왼쪽) 과 고추?조금맵습니다....

 땅콩

 무

 중국김치의일종?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그리 비싸않은편이에요~

 추가 메뉴판. 양꼬치만 구워먹지 말고 다른것들도 구워먹으면 맛있습니다.

 저희는 떡심과 양꼬치를 주문했어요~

 ㅎㅎ 양꼬치 맛있게 생겼음.

 ㅋㅋ 요기에 찍어먹으면 아주 맛있다능..

 숯불... 화력 ㅎㄷㄷ 진짜 씨뻘것죠? 숯불가루 날라온거에 바지에 구멍났다능 ㅠㅠ

 드디어 양꼬치 투척 ㅋㅋ 지글지글

 자 주목하세요 최첨단 시스템입니다. ㅋㅋ 핸드폰만 스마트한게 아니더라구요 스마트 양꼬치 저부분에 양꼬치를 끼워놓으면

자기가 알아서 돌아가면서 구워준다능.... ㅋㅋ

 보이시나요? 양꼬치가 자동으로 움직이는거? ㅋㅋ 재밌있음..ㅋㅋ

드디어 다익은 양꼬치!! ㅋㅋ 한입먹어보니 역시 마시쪙 ㅠㅠ

 추가로 몇개 더 시켰는데용.. 이건 매추리 먹어보면 그냥 닭맛이에요 참 작은닭. 몇점 뜯어먹으면 금새먹지만 나름 맛있음.

 ㅋㅋ 이건고추구이 양념을 같이 주는데요. 양념을 발라서 구워먹으면 맛이 괜찮더라구요..

 

추가로 오징어랑 새우도 2개씩 주문에서 먹었는.. 뭐 그냥 그렇더라구요 개인적로 양꼬치가 가장 맛있었어요.. ㅋㅋ

배 든든히 채우고 집으로.. ㅋㅋ 먹는게 낙인것 같아요...ㅎㅎ 아참 요렇게 먹고 27,000원 나왔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