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요즘 뜸했던 닭이 먹고싶었습니다. 

인하대 후문에는 닭요리가 많이 있어요. 찜닭, 치킨집, 닭갈비집

그중 오늘은 닭갈비를 먹기로 했습니다. 인하대 후문에는 많은 닭갈비 집이 있습니다.  

많은 닭갈비 집중에서 우리가 오늘 간 곳은 '유가네 닭갈비' 입니다.

원래 원조는 서울의 명동입니다. 그곳에서 시작한 닭갈비 체인점이지요

들어갈려는 찰라에 사장님이 저희가 들어가는 것을 보시고는 문을 열어주시네요~! ㅎㅎ

일단 시작은 좋았음.

ㅎㅎ 메뉴판 입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숯불 닭갈비'를 먹었어요~


시키자마자 이렇게 바로 요리가 준비됩니다. 처음엔 야체만 볶습니다.

(보통의 닭갈비집이 그렇듯이 다 완성될때까지  볶아주세요)




참 여기에서는 반찬은 셀프입니다.

사진은 못찍었는데 단무지, 김치, 셀러드, 동치미국물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자~ 이제 야체가 슬슬 익어갑니다. ㅋㅋ 근데 왜 닭은 없냐구용? 닭은 지금 주방에서 열심히 구워지고 있습니다.

저희는 숯불닭갈비를 시켰기 때문에 처음부터 같이 볶는것이 아니라

숯불에 구워져나온 닭을 나중에 익은 야체와 같이 볶습니다. ㅋㅋ



드디어 닭님 등장! 맛나게 구워진 숯불닭을 먹기좋게 잘라 야체와 같이 볶기시작합니다.

 어흠 이제 다 익었습니다. 어디 떡 한번 먼저 먹어볼까?? ㅋㅋ

뭐랄까 숯불닭갈비는 약간 짜요. ㅎㅎ

 마지막은 볶음공기로 마무리! ㅋㅋ

1공기만 볶았는데 이미 닭갈비를 먹었기 때문에

층분합니다. 다 비우지 못하고 좀 남겼어요 ㅎㅎ

맛에대한 평가는.. 역시 쫌 짜다. ㅎㅎ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렇데 총 19,500원 나왔네요 !! ㅎㅎ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